프로펠러 구매했는데 다른 제품이 도착했어요.

//프로펠러 구매했는데 다른 제품이 도착했어요.

프로펠러 구매했는데 다른 제품이 도착했어요.

Piranha는 살아 있는 동물을 공격하여 먹는 남미산의 작은 민물고기를 의미하는데요.

피라냐, 피라니아등등으로 불리우기도 합니다.  영화에서 자주 소재로 등장하는 잔인한 물고기이기도 하죠.

Piranha propellers는 보트용 프로펠러를 판매하는 회사인데 evinrude, honda marine, johnson, mariner, mercruiser, yamaha등 다양한 회사의 프로펠러 제품을 공급합니다.

Piranha propellers에서 honda 150 – 260hp 용 프로펠러를 구매했는데요.

제품이 도착한뒤 아래의 우측 사진과 같은 다른 물품을 받았다고 알려오셨습니다.

왼편이 원래 받고자한 프로펠러이고 우측사진이 3개의 블레이드가 있는 프로펠러인것이죠.

스크린샷 2015-11-10 오후 5.37.33

본래 구매하고자 하는 블레이드 형상과 다르다고 하여 급하게 피라냐측에 문의를 했는데요.

얼마 지나지 않아서 아래와 같이 답변이 왔습니다.

The ridges on the face of the blade are called flow fences. This is Piranhas new design. We no longer make blades with the smooth face.

블레이드의 The ridges는 flow fences라고 하는데 새 디자인으로 더이상 flow fences가 없는 smooth face는 생산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보트와 같은 제품의 경우 flow fences가 있고 없고가 많은 차이가 나는데 교환이나 환불해야 하는 상황으로 갈수도 있었는데, 잘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프로펠러 구매도 스푼하우스에서 성심을 다해서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017-02-02T14:42:15+00:00